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넷플릭스 최고의 트랜드작은? 국한 트랜드 작품 및 다큐멘터리 10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9:13

    넷플릭스가 열린 스토리 연시를 맞아 올해 한해 동안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헹룰 끌었던 작품 10선을 공개했습니다.​ 2019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은 3월 두번째 시즌의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킹덤'이 선정되 슴니다.


    >


    이외에 ' 나쁘지 않아서 울리는 ','팍나레의 에로틱한 주의보','페르소나','동백 나무 꽃 필 무렵','베카봉도우','사랑의 불시착'등 대한민국 콘텐츠가 20하나 9년 넷플릭스에서 사랑 받은 유헹쟈크에 이름을 올렸다. ​ 함께 서울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 행사로 큰 관심을 받은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액션 블록 버스터'6언더'전 세계에 레트로 붐이 일고 1우 킨 ' 기묘한 스토리 3'헨리 카빌 주연의 판타지 시리즈'위 조'도 올해를 붉혔다 유헹쟈크로 꼽혔다.


    한편 올해 트렌드던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작품 첫 0선도 흥미롭다. 20첫 9년에는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 9도시의 음식을 다룬 '길 위의 요리사들'과 '더 요리사 쇼','맛, 원산지'등 소리식 관련 콘텐츠가 강세를 보였다. 특히 길거리 요리사들은 서울광장 시장을 외국인 필수 관광지로 만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밖'최초의 0대 뭉지에우에서 볼 2차 세계 대전','우리의 지구','그녀의 홈 커밍','F첫 본능의 질주','인사이드 빌 게이츠'등 역사, 자연, 소리 나는 스포츠 그 때문에 기술과 같은 주제를 깊이 파헤친 작품도 다큐멘터리 첫 0선에 포함됬습니다.


    '한국이 사랑한 작품 하나 0회'은 넷플릭스가 20하나 9년에 공개하고 현재의 스트리밍 중인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됐다. 첫 공개 이후 첫 28최초의 사이의 시청 기록을 집계 기준으로 하고 있어 하나 2월 공개 작은 시청, 예상 수치가 반영됐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