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콘서트 후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0:00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콘서트후기 #미스트로트콘서트팁


    >


    실수 트로트 콘서트의 후기는 1유키히라 재밌는 거야! 효도선물로 좋습니다!


    >


    어머니와 아버지가 너무 11번 봤던 실수 트로트 실수 트로트 실전 재방송 YouTube까지 보는 실수 트로트야 팬 실수 트로트 콘서트를 한다는 듣고 실수 트로트 콘서트를 예매했어요.새끼 달러 콘서트만큼이나 자신의 실수 트로트 콘서트도 은근히 피켓팅 겨우 1층의 좌석을 예매했습니다.​ 숨기고 마침내 7월 7하나 미스트 로트 콘서트의 날


    >


    실수 트로트 콘서트 실수 트로트 팬이 없어도 즐겁게 즐길 수 있으며 미스트 록 팬이라면 200카피.센트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미스트로트콘서트팁! 부모님만 가실경우 좌석번호를 크게 적어주세요


    >


    미스트로트 콘서트 티켓은 제 글씨가 작아도 너무 작아요.~~~


    >


    관객의 90Percent정도가 중장년층인 미스 트로트 콘서트인 만큼 표 내 글씨 좀 기른다면 좋네요.직원들도 곳곳에 있지만 자리 때문에 우왕좌왕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제가 몇 분께서 본인 티켓 번호를 읽어드렸는지.. 제가 보는 것도 글씨가 작지만 노인들은 얼마나 본인에게는 못 읽으시죠.부모님만 미스트로트 콘서트에 갈 수 있다면, 따로 종이 본인 티켓 뒷면에 크게 좌석 번호를 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미스트로트 콘서트 칩을 조금 일찍 도착한다


    미스트로트 콘서트 입장은 미스트로트 콘서트 가끔 한 시기 전에 입장할 수 있는데 도착하면 노래 소리가 벌써 크고 지상 축제 느낌?후후후.


    >


    실은 미스트로트 콘서트의 출연진 팬이 부스를 마련하고 독자적인 이벤트로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었습니다.포토존도 운영하고있으니까, 꼭 사진도 찍어봐주세요.송가인 님 부스에서는 처음부터 송가인 팬카페 직원분이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많이 힘들텐데 더 많이 찍어주시고 감동받은 사진도 많이 찍어주세요. 미스트로트 콘서트 가기 전에 송가인 부스에 꼭 들러보세요.​​​


    신나는 송가인 팬카페 회원들 덕분에 미스트로트 콘서트 분위기도 고조!


    >


    드디어 미스트로트 콘서트 입장!!! 미스트로트 콘서트 요령은 #미스트로트 콘서트 후기를 보고 미스트로트 콘서트장이 덥다고 알고 있었는데 정말 더웠어요카디곤을 손에 들고 간다.카디건 없어 쿠션이 나쁘지 않아 방석을 가지고 올 걸 ​ 실수 트로트 콘서트장이 스포츄그와은 그래서 하나츄은은 입으면 또 의자, 다른 의자도 딱딱하고 2시간이 넘는 미스트 로트 콘서트를 나타내는 엉덩이가 너무 아픕니다 비파 방석을 꼭 가져와 주세요.


    >


    드디어 실수 트로트 콘서트 시작!!실수 트로트 콘서트 후기 본 대로 정시 시작이 없어서 첫 5분 정도 지나 본가 시작했습니다


    >


    미스트롯 콘서트는 이렇게 자막이 크게 나와있고, 합창하기 좋은 것 같아요.사운드도 아주 빵빵해서 가수들의 생생한 음악을 듣는게 좋았어요.​


    >


    실수 트로트 하나 정도 송간 당신은 하지 않고 미스트 록 한가지 두 모드 모드다 너무 잘하네요.


    숙행 씨도 무대 막다가 짱! 무대 상단까지 뛰어오르는 열의가 청염소 멋있었어요


    >


    실수 트로트 12명 모드 방송보다 더 잘하시더라구요. 정영영이의 입을 크게 벌리는 가창력 하유비, 강예슬, 김희진 씨, 음색도 좋고 정미애 씨, 목음 하 깔끔하고 분위기도 잘 살려서 너무 즐거워요.​ 조금 아쉬웠던 것은 12명의 토크와 그와은겍츄에쵸움 때 때가 너무 길어서 그때부터 저의 뼈는 분들이 당싱무 있어서 좀 아쉬움.처음부터 그 텔로울 생략하고, 각자 음악하기 전에 조금씩 한마디 하코관추에チュ은 이제 끝과 인고하고 저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MC 핑크 도중 토크 타임은 좋았어요! 역시 MC 탁구! 센스있게 관객과 대화도 잘 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웃음)


    >


    부모님도 그아잉훙의 콘서트보다 미스트 로트 콘서트의 것이 즐거웠고 11층 티켓사에 가입된 보람이 ww나도 그만 같이 가고 재미 있게 본 미스 트로트 콘서트의 잠실에서 앵콜 콘서트를 할 테니 그것도 기다려집니다!! 실수 트로트 하나 둘 전체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