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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주운전 기준 강화,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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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음주 운전 기준이 강화되고 전석 안전벨트 착용이 의무화된다.국가는 올해 교통 문제, 사망자 수를 3,000명 선으로 줄이기 위한 관계 기관 합동 교통 문제의 사상자 줄이기 종합 대책의 20최초 7년 시행 계획을 확정했다고 4가지 밝혔다.가장 가장 먼저, 차량 중심의 교통 안전 문화를 사람 중심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소음 주운 전 처분 기준을 혈중 알코올 농도 0.05%이상으로 0.03포셍토우우에 강화하는 것이다.고속도로와 자동차 전용도로에만 적용하고 있는 전 좌석 안전벨트 의무화도 전 도로로 확대하고 승용차와 소형 화물차의 전 좌석에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을 경우 경고하는 좌석 안전벨트 경계조치를 마련하도록 의무화한다.우리 정부는 자동차 쵸쯔만 다이 주변의 교통 문제의 사망자 수가 2.0명(20최초 4년 기준)에서 OECD회원국 평균의 처음이다.최초의 사람에 비해서 매우 매우 높아 34개국 중 32위의 불명예를 차지하고 있다. 올해는 20첫 3년부터 추진했던 자동차 쵸쯔만 다이 주변의 교통 문제, 사망자 수를 처음이다.6명으로 줄이기 위한 교통 안전 종합 대책의 마지막 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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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의 경우 자동차 1대당 사망자 수가 1대.64명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사망자 수가 4,000명 미만 아니면 안 됩니다. 지난해 교통 문제의 사망자는 4,292명으로 전년 대비 7. 하나 Percent(329명)감소하고 하나 978학년 28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으나 프지 여전히 경제 협력 개발 기구(OECD)회원국 중에는 최하위 수준입니다. 교통문제를 줄이기 위해서는 시설 개선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교통문화의 의식수준이 개선돼야 합니다.도로 교통 공단 자료에 따르면 3명 이상이 사망한 대형 교통 문제의 원인은 과속(25.5Percent)와 음주 운전, 하나 8.6Percent)이 하나~2위를 차지하고 있다.  처벌기준을 강화하지 않으면 만연한 음주운전 문제를 바로잡을 수 없지만 음주운전 기준을 강화한 도로교통법 개정안은 국회에 계류 중이다.국회는 교통문화 개선에 장애가 되지 말고 하루빨리 음주운전 기준 강화 법안을 처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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