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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4:51

    자율 주행 차 신생 중견 기업의 오로라 이노베이션은 3명의 공동 창업자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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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크리스 옴승:구글 자율 주행 대표 역임(웨이 모 프로젝트)2. 스털링 앤더슨:테슬라 오토파 1롯데 프로그램 총괄 3. 도우루베그넬:우보 어드밴스 테크놀로지 센터 자율 및 인식 기술 팀의 오로라는 미국 피츠버그, 샌 프란시스코, 팔로 알토에서 비밀리에 운영되며 스포트 라이트를 받은 시작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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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들은 사명은 간결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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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치열한 자율주행차 상용화 경쟁에 뛰어든 소규모 중견기업 입장에서는 소프트 스킬(타인과 소통하고 팀워크를 짜서 하나 할 수 있는 대인관계 능력)이 비용이 드는 방해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이해관계가 크게 걸려 있기 때문이다. 앞으로 자율주행차는 승객 경제(Passenger economy), 즉 운전자가 남는 시간을 활용하는 새로운 유형의 비즈니스로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오로라는 자율주행차를 양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풀스텍(프런트엔드백엔드 등 모든 전방기술을 포함하는 IT용어)을 갖추고 싶습니다. 센서와 소프트웨어 데이터 서비스를 디자인하고 개발하기 때문에 기존의 자동차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하고 자율 주행 레벨 5를 궁극의 목표로 설정하고 현재는 레벨 4에 집중하고 있다. 자율 주행은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 international)로 정의하는 6단계에서 나 누구고 있어 최근에는 완성 차 업계 차원에서는 2단계까지 진행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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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로라가 구현하려는 수준 4는 특정 조건에 모든 자율 주행이 열린 단계에서 레벨 5는 모든 그이츄이에서 자율 주행이 구현되는 단계인


    타사와의 협력, 그리고 경쟁 오로라는 폴크스바겐과 현대차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해 완전 자율주행차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든 완성차 업체가 그렇듯 자율주행의 밑그림을 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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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폴크스바겐은 2021년부터 2~5개 도시에서 상업용 전기자 유루 성주의 외출을 출시할 계획을 갖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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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폴크스바겐그룹은 맞춤형 전기왕복선 모이아 Moia를 시작으로 완전주행 세드릭 셔틀에서 자율주행의 밑그림을 그 때문이다.폴크스바겐의 2개의 자율 주행 전략 모이가 셔틀을 이용한 카풀링+스마트 폰을 이용한 카헤하나링, 자율 주행 차가 상용화 되기 위해서는 하나. 도시의 물류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이다.2. 심할 지에용크들의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할 것. 웨이보, 우버, 아르고 AI, 앱티브와 경쟁해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로라는 좀 더 까다롭게 행동하는 이유가 있다.3명의 공동 창업자가 즉시 자동 운전 차 부문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로 인정 받고 있기 때문이다.   앤더슨의 말이 내 말이 길어질지도 모르지만, 진심이었던 우리가 수년간 노력해온 목표를 실천하고 있을 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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